포토

뮤직

원호 "지치지 않을 수 있는 원동력은 팬들"[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0.20 10:11

    01/03

    원호가 남성미와 소년미를 오가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20일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컴백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수 원호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원호의 모습은 소년미를 간직함과 동시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장하며 갖춘 남성미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었다. 촬영장에서 역시 다채로운 포즈와 눈빛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2곡이 담긴 두 번째 싱글 앨범 <Bittersweet>에서 원호는 팬들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은 ‘지금 함께하는 이 순간을 위해 지나쳐온 시간들이 아름답게 남아 있다’는 마음을 가득 담았다. “새 앨범이 나오기까지 준비 기간이 길진 않았지만, 지치지 않을 수 있었던 원동력이다”는 이야기에서는 팬들에 대한 그의 각별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 이와 더불어 유럽 투어와 콘서트를 병행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들을 계속해서 만들어냈다.

    2022년이 어떤 해였는가를 묻는 질문에 원호는 “참 열심히 살았던 해”라고 이야기한다.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했던 한국, 유럽, 아시아 팬들도 만났고,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같은 공간에서 호흡하며 노래할 수 있음에 다시 한번 감사했다고. 원호는 2023년에 새로운 장르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한다. 특히 가수뿐만 아니라 다른 영역에서도 돋보이며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모습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원호의 화보는 <싱글즈> 11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싱글즈 제공)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