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몬스타엑스 형원, '겨울을 부르는 남신'[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0.21 10:18

    01/04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21일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리(LEE) 측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몬스타엑스 형원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다채로운 매력이 공존하는 형원의 '겨울 남신'을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속 형원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된 패딩과 후드 티셔츠, 재킷 등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특유의 시크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가 하면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해 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순수한 소년미와 강렬한 남성미를 자유롭게 오가는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으로 겨울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해 내는 형원의 완벽한 화보에 관계자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형원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더 많은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형원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9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가수와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형원은 최근 2023년 방영 예정인 새 드라마 '사장돌 마트'에 출연을 확정하며 배우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더블유 코리아 제공)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