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세븐틴 민규 "2022년은 정말 바쁜 한 해였다…내년 더 중요해"[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1.28 09:26

    01/06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12월호 커버 스토리를 통해 세븐틴 민규와 까르띠에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데이즈드>는 지난 10월 까르띠에 메종 청담 오프닝 파티에 참석했던 민규의 특별한 모습을 떠올리며, 그와의 첫 커버를 완성했다. 홀리데이의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는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워치 컬렉션인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와 까르띠에의 주요 주얼리 라인인 ‘LOVE,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을 두루 소화하며, 가장 도시적이면서도 당당한, 활기 넘치는 강인한 매력을 마음껏 보여줬다.

    시계는 많은 것에 비유되고 그 자체로 시간을 상징한다. 민규에게 2022년을 어떻게 보냈는지 묻자, “새벽이었던 것 같아요. 새벽에 잘 때가 있고 또 깰 때도 있잖아요. 건강하게 자고, 건강하게 일어났으면 하는데, 그러지 못할 만큼 바쁜 한 해였어요. 해마다 ‘올해를 잘 보냈으니 내년은 더 중요하다,’라고 말해요. 매해 앨범도 꾸준히 내고 투어도 하고, 정말 열심히 살고 있어요.”라고 그 간의 소회를 밝혔다. 세븐틴은 7년째 활동하며 곧 해외 투어 공연 일정을 준비 중이다.

    강렬한 조명 아래 밝게 빛나는 까르띠에를 착용한 민규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데이즈드> 12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