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레드벨벳, 축제를 완성하는 '화사한 비주얼' [포토]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1.28 15:55

    01/07

    레드벨벳이 화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8일 레드벨벳(Red Velvet)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Birthday'를 비롯해 'BYE BYE'(바이 바이), '롤러코스터 (On A Ride)', 'ZOOM'(줌), 'Celebrate'(셀러브레이트) 등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로 선정된 'Birthday'는 조지 거슈윈의 'Rhapsody in Blue'(랩소디 인 블루)를 샘플링, 리드미컬한 드럼과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트랩 리듬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나와 함께라면 매일이 생일처럼 즐거울 것'이라는 당찬 고백과 좋아하는 상대의 생일로 돌아가 상상하던 모든 소원을 이뤄주며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를 발매한다. 음원 발매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할 계획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