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는솔로' 10기 옥순, '돌싱3' 유현철이 먼저 고백 "난생 첨 럽스타"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2.12.27 08:40

    사진 : '나는솔로' 10기 출연자 옥순 인스타그램
    사진 : '나는솔로' 10기 출연자 옥순 인스타그램

    '나는 SOLO' 10기 출연자 옥순이 '돌싱글즈3' 출연자 유현철과의 연애를 언급했다.

    27일 10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유현철과의 연애와 관련된 내용.

    '누가 먼저 사귀자고 하셨어요'라는 질문에 10기 옥순은 "상남자에요"라는 답으로 유현철이 먼저 고백했음을 전했다. 또한 '돌싱글즈 팬인데 현철 님과 러브스토리 많이 올려주세요'라는 말에 10기 옥순은 "덕담 너무 감사합니다. 러브 스토리는 이게 참, 인스타그램이 물론 제 개인 공간이지만, 눈치를 안볼 수가 없더라고요. 좋은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아닌 분들도 못지 않게 많아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 난생 첨 럽스타그램이라좀 유난떤다 싶어도 이해해주세요"라는 말로 그동안의 마음 고생을 넌지시 전했다.

    한편, 유현철은 MBNxENA ‘돌싱글즈3’에 출연했으며, 10기 옥순은 ENA PLAY, SBS PLUS에서 방송되는 '나는 SOLO' 10기 돌싱특집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 DM으로 만나 소통하며 열애를 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