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라이즈, 7人 7色 '트레이닝 데이즈' 포착…자유로운 분위기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8.13 11:37

    01/15

    9월 4일 데뷔를 앞둔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 멤버의 개별 티저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라이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raining Days'(트레이닝 데이즈) 콘셉트를 담은 은석, 원빈, 성찬, 승한, 쇼타로, 소희, 앤톤(공개순)의 티저 사진이 게재됐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연습실을 벗어나 편안한 모습으로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 멤버을의 모습을 담았다.

    라이즈는 그룹명에 '성장하다'라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의 'Realize'를 결합,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의 멤버가 팀으로서 쌓아가는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기반으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은석(EUNSEOK, 2001년생)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원빈(WONBIN, 2002년생)은 퍼포먼스 및 기타 연주 실력을 지녔음은 물론, 두 멤버 모두 독보적인 비주얼을 갖춰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성찬(SUNGCHAN, 2001년생)은 탁월한 피지컬과 랩 실력을 갖춘 멤버이며, 승한(SEUNGHAN, 2003년생)은 출중한 퍼포먼스 및 보컬 실력을 겸비한 멤버로, 이들이 라이즈로서 합을 맞추며 이뤄갈 성장사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쇼타로(SHOTARO, 2000년생)는 뛰어난 퍼포먼스 스킬을, 소희(SOHEE, 2003년생)는 수준급의 가창력을, 앤톤(ANTON, 2004년생)은 음악 작곡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각자의 강점과 매력을 바탕으로 그룹 라이즈로서 선사할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9월 4일 발매되는 라이즈의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는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며 함께 보낸 시간을 테마로 제작되었으며, 동명의 타이틀 곡 'Get A Guitar'와 8월 21일 선공개되는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메모리즈) 2곡을 만날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