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케플러 샤오팅·김채현·히카루의 색다른 얼굴…반항적이고 시크한 무드 [화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9.06 14:59

    01/04

    컴백을 앞둔 그룹 케플러(Kep1er)가 색다른 조합으로 매력을 전했다.

    케플러의 샤오팅, 김채현, 히카루는 최근 'Y' 매거진과 진행한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BEAUTIFUL STRANGER'란 콘셉트로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세 멤버는 반항적이고 시크한 무드를 드러냈다. 그간 보여준 러블리한 소녀의 모습과는 반전되는 낯설고도 묘한 분위기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 멤버는 컷아웃 드레스, 원 숄더 톱, 캐주얼한 무드의 데님 셋업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쿨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완벽한 비주얼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세 멤버는 컴백에 대한 이야기부터 미래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놨다. 이들은 '케플러와 가장 잘 어울리는 단어'를 묻는 질문에 "퍼포먼스다. 무대 위에서는 모든 멤버들이 전부 스위치를 킨 것처럼 갑자기 돌변한다"라고 덧붙이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래의 모습을 묻는 질문에 "지금까지 없던 특별한 색깔의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고 답한 이들은 "성장한 모습과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케플러하면 퍼포먼스를 빼놓을 수 없는 만큼 멋진 무대를 기대해달라"라는 당찬 포부를 전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샤오팅과 김채현, 히카루가 속한 케플러는 오는 25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매직 아워)'로 컴백한다. 이어 10월 도쿄 첫 단독 팬미팅 'Kep1er JAPAN FAN MEETING - Fairy Fantasia'로 팬들을 만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