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티모시 샬라메, 유재석에 "잃어버린 형 만난 기분"…'유퀴즈' 출격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2.28 19:30

    사진: tvN 제공
    사진: tvN 제공
    '듄: 파트2'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28일(오늘)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듄: 파트2'로 돌아온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출연한다.

    전사로서의 자신의 운명을 깨닫고 강인해져가는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이번 방송을 통해 환한 미소와 함께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냄은 물론 유재석에게 "잃어버린 형을 만난 기분이에요"라는 말을 남겼다고. 티모시 샬라메는 작품 속 '폴'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비롭고 위험한 전사이자 '폴'과 함께 새로운 길을 떠나는 '챠니' 역의 젠데이아 역시 작품 속에서의 강인한 모습과는 달리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재치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사전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두 배우와 유재석, 조세호의 셀카 사진은 예고편이 공개되기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방송에 대한 기대감만큼이나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 역시 한층 더 불러일으킨다.

    한편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