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현아, 한층 우아해진 패왕색[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4.15 09:32

    01/04

    15일 매거진 WWD 코리아가 현아와 함께한 5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전에 보지 못했던 현아의 색다른 모습을 포착한 이번 화보는 열정의 에너지로 가득한 도시 방콕에서 진행됐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더 퓨처락스의 이어링과 네크리스, 이어링을 착용한 현아는 러블리부터 시크, 섹시 무드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다시 한번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현아는 “이번 앨범은 스스로의 한계에 부딪히고, 그걸 깨부수는 과정의 반복이었다.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던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다”라고 이야기 하며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아티스트로서의 진지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요 근래 조금 뜸했지만, 앞으로는 계속 소식을 전할 거고 좋은 음악으로 언제나 무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담은 포부와 함께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독보적 패션 아이콘, 현아의 모습을 담은 패션 화보와 내밀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전문은 WWD 코리아 5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WWD 코리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웹사이트를 통해 무빙 커버, 메이킹필름, 영상 인터뷰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브브걸 은지, 새빨간 비키니에 자극적 'S라인' 몸매…"예쁜 홍딸기" 반응

    ▶ 경리, 이런 옷 입으면 너무 아찔해…더 부각된 글래머러스 몸매

    ▶ 김희정, 물속에서도 숨길수 없는 글래머 자태…관능적 순간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