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붐, TV조선 '미스쓰리랑' MC 확정…'미스트롯3' 톱7과 재회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4.15 10:12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미스쓰리랑’ 붐이 MC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25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미스트롯3’ TOP7(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과 염유리, 진혜언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응원해 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별 점수를 걸고 노래 대결을 펼치는 전국 팬심 쟁탈쇼다. 정통 트로트의 계보를 이음과 동시에 트로트의 새로운 미래를 써내려 가고 있는 ‘미스트롯3’ TOP7의 당찬 행보를 그려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15일) ‘미스쓰리랑’을 이끌어갈 MC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스트롯3’의 마스터로 함께하며 멤버들의 눈부신 성장을 지켜본 붐이 바로 그 주인공. 붐은 유려한 진행 실력은 물론, 특유의 재치 있는 말솜씨, 독보적 예능감을 선보이며 ‘미스쓰리랑’의 대체 불가 MC로 활약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붐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를 시작으로 ‘미스터로또’,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양한 트로트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경험이 있다. 꾸준한 활동을 통해 입증된 탁월한 진행 능력, 넘치는 흥과 열정, 풍부한 공감 능력 등 붐의 다채로운 매력이 ‘미스쓰리랑’의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 ‘미스쓰리랑’ 제작진은 “‘미스트롯3’부터 멤버들의 발자취를 같이해온 붐과 다시금 함께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 그 누구보다 프로그램에 애정을 갖고 이끌어갈 MC 붐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그간 쌓아온 호흡을 배경으로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MC 붐의 출연을 확정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4월 2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