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히어라 측 "학폭 당사자와 각자의 삶 응원하기로 했다" (전문)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4.04.16 15:39

    사진 : 픽콘DB
    사진 : 픽콘DB

    학폭(학교폭력) 논란이 불거졌던 배우 김히어라가 현재 입장을 전했다.

    16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해 김히어라 배우의 학폭과 관련된 당사의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김히어라와 당사는 지난해 불거진 일련의 사안에 대해 당사자들과 만나 오랜 기억을 정리하며 서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각자의 삶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이번 사안을 겪으면서 김히어라는 스스로를 더욱 엄격하게 되돌아보고 책임감 있는 사회인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 지 고민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대중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무거운 마음으로 성실하게 인생을 다시금 다져나가겠다는 입장을 소속사를 통해 전해 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김히어라를 믿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폭 가해자 이사라 역을 인상적으로 연기하며 대중의 시선을 모은 김히어라는 지난해 학폭 논란이 불거졌다. 당시 김히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든 일에 솔직하고 덤덤하게 임하려 한다"라고 직접 이야기했고, 김히어라 소속사 측은 "학교 폭력에 가담한 적 없다"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16일 공식입장을 전하며 해당 논란은 일단락된 모양새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히어라의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해 김히어라 배우의 학폭과 관련된 당사의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김히어라와 당사는 지난해 불거진 일련의 사안에 대해 당사자들과 만나 오랜 기억을 정리하며 서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각자의 삶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사안을 겪으면서 김히어라는 스스로를 더욱 엄격하게 되돌아보고 책임감 있는 사회인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 지 고민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대중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무거운 마음으로 성실하게 인생을 다시금 다져나가겠다는 입장을 소속사를 통해 전해 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김히어라를 믿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